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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OTP에 액세스할 수 없는 일반적인 이유
1) 스마트폰을 분실한 경우
2) 스마트폰 오작동(전원이 켜지지 않음, 침수 등)
PC/데스크톱을 사용하여 Google OTP 코드를 복구하세요.
해결 방법 1: RKP(복구 키 문구)를 찾아보세요.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면 새 스마트폰의 Google Authenticator에서 RKP를 사용하여 다시 바인딩하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 보안상의 이유로 Bybit는 귀하 계정의 복구 키 문구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 복구 키 문구는 QR 코드 또는 영숫자 문자열로 표시됩니다. 이는 Google OTP를 바인딩하는 시점에 한 번만 표시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조하세요.
해결 방법 2: RKP가 없는 경우 Bybit가 Google Authenticator 바인딩을 해제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에 표시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Bybit 웹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이메일 주소/휴대폰 번호와 계정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계속을 클릭하여 다음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단계: 인증에 문제가 있음을 클릭합니다 .
3단계 : Google Authenticator가 작동하지 않음 옵션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
4단계: 인증 코드 보내기를 클릭하세요 .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노트:
—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문제 해결: 이메일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를 참조하세요 .
— SMS로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문제 해결: SMS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음을 참조하세요 .
5단계: 올바른 코드를 입력하면 Google OTP가 성공적으로 꺼진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침은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받은 편지함을 참조하세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또는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로만 등록한 경우)를 입력해 주세요. 추가 지원을 위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고객 지원팀에서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제출을 확인하면 사건 번호가 포함된 자동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당사 고객 지원팀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영업일 기준 3일 후에만 요청을 다시 제출해 주세요.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가 영구적으로 분실되어 Google 인증 코드 복구를 위한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는 사용자의 경우, 이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사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사건 번호가 포함된 자동 이메일을 받게 되며 당사 고객 지원팀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앱을 사용하여 Google OTP 코드를 복구하세요
해결 방법 1: RKP(복구 키 문구)를 찾아보세요. 성공했다면 RKP를 사용하여 새 스마트폰의 Google Authenticator에 다시 바인딩하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 보안상의 이유로 Bybit는 계정의 복구 키 문구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 복구 키 문구는 QR 코드 또는 영숫자 문자열로 표시됩니다. 이는 Google OTP를 바인딩하는 시점에 한 번만 표시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조하세요.
해결 방법 2: RKP가 없는 경우 Bybit가 Google Authenticator 바인딩을 해제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에 표시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Bybit 앱에 로그인하고 이메일 주소/휴대폰 번호와 계정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계속을 클릭하여 다음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단계: 인증에 문제가 있음을 클릭합니다 .
3단계 :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 와 휴대폰 번호 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
노트:
—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문제 해결: 이메일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를 참조하세요 .
— SMS로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문제 해결: SMS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음을 참조하세요 . 4단계: 올바른 코드를 입력하면 Google OTP가 성공적으로 꺼진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침은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받은 편지함을 참조하세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또는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로만 등록한 경우)를 입력해 주세요. 추가 지원을 위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고객 지원팀에서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제출을 확인하면 사건 번호가 포함된 자동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당사 고객 지원팀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영업일 기준 3일 후에만 요청을 다시 제출해 주세요.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가 영구적으로 분실되어 Google 인증 코드 복구를 위한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는 사용자의 경우, 이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사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사건 번호가 포함된 자동 이메일을 받게 되며 당사 고객 지원팀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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