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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Google OTP "잘못된 코드" 오류

2024-01-05 01:12:34

Google OTP 코드를 입력한 후 Bybit 페이지에 "잘못된 코드"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오류가 나타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자는 아래 단계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1단계 : 다양한 플랫폼에 대해 여러 개의 Google OTP 코드가 있을 수 있으므로 Google OTP 또는 기타 2FA 앱에서 생성된 올바른 6자리 임의 코드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Bybit의 경우, Bybit 섹션 아래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가 따라오는 코드가 생성되어야 합니다 . 참조하는 코드가 다음 이름으로 생성되었는지 확인하세요. 


 

 

2단계: 2FA 인증은 시간에 매우 민감합니다. 따라서 기기가 시차를 등록하는 경우 '잘못된 코드' 오류가 나타날 수 있으며 Google Authenticator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단 몇 초만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기기와 Google Authenticator 애플리케이션 간의 시간을 동기화해 보세요. 아래에서 시간 동기화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사용자의 경우:
1. Android 휴대폰이 휴대폰 설정에서 자동 날짜 및 시간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Google 인증 앱을 열어주세요.
3. 오른쪽 상단의 콜론( : )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하세요.
4. 설정 페이지에서 코드 시간 수정을 클릭 하고 지금 동기화 를 클릭하세요 .
이 프로세스를 통해 Google Authenticator 앱의 시간을 Google 서버와 동기화하여 잘못된 코드 오류 메시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의 경우:
1) 최신 버전의 iOS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설정 일반 날짜 및 시간 에서 자동 설정을 켭니다 . 시간대에 따라 날짜와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사용 가능한 시간대 업데이트가 있으면 장치에서 알려줍니다.
3) 장치가 현재 위치를 사용하여 올바른 시간대를 결정하도록 허용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정 개인 정보 보호 위치 서비스 시스템 서비스로 이동하여 시간대 설정을 선택하세요 .
4) 설정 일반 날짜 및 시간 시간대 에서 기기의 시간대가 올바른지 확인하세요 .
이 프로세스를 통해 앱은 앱의 시간을 Google 서버와 동기화할 수 있으며, 이는 잘못된 코드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3단계: 이전 단계가 성공하지 못한 경우

Ctrl + Shift + N

을 눌러 시크릿 모드로 로그인해 보세요

. 로그인할 수 있으면 쿠키나 캐시로 인해 시스템에서 코드를 확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브라우저의 쿠키와 캐시를 지울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 설정으로 이동하여 브라우저의 쿠키와 캐시를 삭제하세요.

— 브라우저에 열려 있는 모든 탭을 닫고 새 탭을 다시 열어 설정 변경 사항이 적용되는지 확인하세요.

www.bybit.com을 다시 실행 하고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세요. 

 

앱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으로 이동하세요. 설정을

클릭

한 다음 캐시 지우기를 선택하여 휴대폰의 캐시를 지웁니다.

 

캡쳐.PNG


 

— 최근 앱 서랍에서 Bybit 앱을 강제 종료하세요.

Android용

가이드 또는 iOS용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

— 몇 분 후에 앱을 다시 실행하고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세요. 

 

4단계: 앱을 닫거나 브라우저를 다시 열어도 작동하지 않으면 인터넷 속도나 안정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시간 동기화 및 인터넷 속도가 저하될 수 있으므로 먼저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하신 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VPN을 사용하지 않거나 이미 비활성화된 경우 연결이 빠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지 확인하세요. Bybit 트레이딩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서 인터넷 연결을 나타내는 Bybit 라우팅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캡쳐.PNG

 

앱에서는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 소개 네트워크 테스트를

클릭하세요

 이미지.png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설정 라우팅 전환으로 이동하여 다른 라우팅 옵션을 선택하세요.

 

캡쳐.PNG

 

Wi-Fi/모바일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해 네트워크 연결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5단계: 위 단계 중 어느 것도 성공하지 못하면 Google OTP 바인딩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A를 바인딩 해제했다가 다시 바인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처음 계정을 바인딩할 때

복구 키 문구(RKP)를 저장한 경우

여기 가이드에 따라 Google Authenticator 앱 내에서 Bybit 2FA를 새로 다시 바인딩해 보세요 . 그런 다음 생성된 새 코드 세트를 사용하여 다시 로그인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참고: 복구 키 문구는 QR 코드 또는 영숫자 문자열로 표시됩니다. 이는 Google OTP를 바인딩하는 시점에 한 번만 표시되며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캡쳐.PNG

 

복구 키 문구(RKP)를 저장하지 않은 경우 아래 가이드의 해결 방법 2에 표시된 단계를 따르세요. Google 인증 코드를 복구하는 방법 .

 이 가이드는 대부분의 2FA 인증 신청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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