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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bit의 Passkeys는 귀하의 장치에 등록된 생체 인식을 활용하는 출금 확인 옵션입니다. Bybit 앱에서 출금을 수행할 때 이를 추가 보호 계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ybit 앱에서 비밀번호 설정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 Bybit 앱의 보안 설정 으로 이동하세요 . 그런 다음 패스키를 탭하세요 . 패스키를 활성화하려면 얼굴 ID (iOS) 또는 지문 인식 (Android) 옵션을 전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

 

  • iOS 기기에서 패스키는 보안 확인을 위해 기기에 등록된 Face ID를 활용합니다.
  • Android 기기에서 패스키는 보안 확인을 위해 기기에 등록된 지문(패스키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됨)을 사용합니다. 기기에 지문이 여러 개 등록되어 있어도 패스키 활성화에 사용한 지문만 인증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기능 활성화를 확인하려면 계정 설정에 따라 Google 인증, 이메일 확인 및/또는 얼굴 확인을 조합한 보안 확인을 수행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패스키는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비밀번호는 현재 Bybit 앱을 통해 이루어진 Bybit 계정 간 내부 이체에만 적용됩니다. 다만, 점차적으로 적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생체 인식으로 이미 Bybit 앱을 잠금 해제했는데도 패스키를 활성화할 때 추가 인증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보안 조치는 계정의 실제 소유자가 암호 키를 활성화하는 사람인지 확인하기 위해 필수입니다.




패스키를 활성화한 후에도 내부 전송을 시작할 때 추가 확인을 수행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시스템은 귀하의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귀하의 인출 활동을 실시간으로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 보안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패스키를 활성화한 후 귀하의 계정에서 비정상적인 활동이 감지되면 자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추가 보안 확인이 필요합니다.




패스키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Bybit 계정에서 의도치 않게 귀하의 자산이 인출되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위해 Face ID를 설정하지 마시고 귀하의 기기에 여러 개의 지문을 구성하는 것을 삼가해주세요.




암호 키를 활성화할 때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장치 모델이 현재 암호 키와 호환되지 않는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바일 기기로 패스키를 설정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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