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의 계정 및 KYC 문제

바이비트 KYC 인증 실패의 일반적인 이유 및 해결 방법

마린이 암호화폐 2024. 2. 28. 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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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C 인증 실패의 일반적인 이유 및 해결 방법

2023-09-29 08:35:11

나의 KYC 인증 결과를 확인하는 방법

KYC 인증이 완료되면 Bybit는 알림 이메일을 통해 KYC 인증 결과를 보내드립니다. 거부 사유는 Bybit 계정에 등록된 메일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이메일은 시스템 자동 생성 이메일이므로 회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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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는 [본인 인증 페이지] 에서 [?] 아이콘을 클릭하여 KYC 인증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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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C 인증 실패의 일반적인 이유와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부 사유 가능한 시나리오/설명 솔루션/팁
필수서류 관련사항    
잘못된 아이디 1. 프로필에 기재된 이름/생년월일이 부정확하거나 누락되었거나 읽을 수 없는 것으로 시스템에서 감지되었습니다. 2. 업로드한 서류에 얼굴 사진이 없거나 얼굴 사진이 선명하지 않습니다. 3. 업로드한 여권 에는 서명이 없습니다. 1. 성명 , 생년월일 , 유효기간은 명확하고 읽기 쉽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2. 얼굴 특징이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3. 여권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경우 여권에 서명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허용되는 신원 증명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권 - 주민등록증 - 거류 허가 - 운전 면허증 허용되지 않는 신원 증명 문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학생 비자 - 워킹비자 - 여행 비자
잘못된 문서 사진 1. 업로드한 문서의 품질이 흐리거나 잘렸거나 신원 정보를 가렸을 수 있습니다. 2. 신분증명서나 주소지 증명서와 관련 없는 사진을 업로드한 경우. 1. 성명 , 생년월일 , 유효기간은 읽을 수 있어야 하며 서류의 모든 모서리가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2.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허용되는 신분증을 다시 업로드하세요.
잘못된 주소 증명 1. 제공된 주소 증명에는 귀하의 이름 대신 다른 사람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2. 주소 증명으로 허용되지 않는 서류를 제출하셨습니다. 3. 제출된 거주지 주소 증명은 Bybit 정책에 따라 제한된 국가에서 온 것입니다. 1. 서류에는 귀하의 이름과 전체 거주지 주소가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2. 신원 증명서를 제외하고, 주소 증명서의 날짜는 최근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3개월이 지난 서류는 거부됩니다. 허용되는 주소 증명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과 전체 거주지 주소가 포함된 신원 증명서(국가 신분증, 여권, 운전면허증 또는 거주 허가증) - 공과금 - 공식 은행 명세서 - 정부가 발행한 거주 증명서 - 인터넷/케이블TV/집전화 요금 - 세금 신고서/의회 세금 청구서 허용되지 않는 주소 증명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신분증/운전면허증/여권 - 휴대폰 명세서 - 임차 계약 - 보험 서류 - 의료비 - 은행거래전표 - 은행이나 회사 추천서 - 구매에 대한 손으로 쓴 송장/영수증 - 국경 통과
스크린샷 / 원본 문서 아님 1. 시스템은 허용되지 않는 스크린샷/스캔 복사/인쇄된 문서를 감지합니다. 2. 시스템은 원본 문서 대신 종이 사본을 감지합니다. 3. 시스템은 문서의 흑백 사진을 감지합니다. 1. Make sure the uploaded document is the original file/PDF format. 2. Make sure the photo you uploaded has not been edited with image processing softwares (Photoshop, etc) and it is not a screenshot. 3. Please upload a colored document/photo.
Missing document page Some pages from uploaded documents are missing. Please upload a new photo of the document with all four corners visible and a new photo of the document (front and back sides). Ensure that the document page with important details is included.
Damaged document The quality of the uploaded document is poor or damaged. Make sure that the entire document is visible or readable; not damaged and there is no glare on the photo.
Expired document The uploaded identity document is expired. Make sure that the identity document is still within the validity date and not expired.
Unrecognized language The document is uploaded in unsupported languages such as Arabic, Sinhala, Burmese, etc. Please upload another document with Latin characters or your international passport.
Face recognition related issues    
Face unmatched / Document is inconsistent with the face recognition 1. The system detects that documents in the profile belong to another person whereby your face does not match the photo as proof of identity. 2. The system failed to proceed with your face recognition between documents or your face does not match the photo as proof of identity. 1. Please make sure the facial features match with the document uploaded and the facial features must be clear and visible. Make sure that your document consists of your full name, full date of birth and a clear photo of your face. 2. Please make sure only one person is in the frame when doing face recognition. Selfie mismatch is strictly prohibited.
Invalid selfie 1. Poor quality of face selfie detected by the system. 2. The system failed to proceed with your face scanning. 1. Redo the face recognition and avoid shaking or in a dark environment. 2. Please ensure you follow the correct instruction of face recognition by centering your face in front of the camera and slowly turning your head around the circle within the frame.
Violation of Bybit Terms and condition    
Multiple accounts detected with the same document The system detects other verified Bybit accounts with the same ID information. Please be informed that Bybit only allows one account to process verification for each person. Please keep the account that has been verified successfully previously. You can now transfer your Identity Verification information to another Bybit account. To learn more, please click [here].
Multiple submissions with invalid document Submission denied due to excessive file uploads. If your application has been denied more than 10 times within a 24-hour period, please wait another 24 hours to try again.
Service restricted countries 시스템은 귀하가 Bybit를 지원하지 않는 지역이나 국가 출신임을 감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한된 국가/지역을] 참조하세요 . Bybit 플랫폼에서는 거래를 수행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KYC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려면 [여기에서] 케이스 지원 티켓을 제출하세요 .
18세 미만 시스템에서 귀하가 연령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것으로 감지했습니다. 18세 미만은 Bybit 플랫폼을 거래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KYC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려면 [여기에서] 케이스 지원 티켓을 제출하세요 .

KYC 인증을 다시 제출하는 방법

다음 시도 전에 요구 사항을 주의 깊게 읽고 관련 지원 문서를 준비하십시오. 장비와 카메라를 준비하고 밝은 환경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지금 확인]을 클릭하여 KYC 인증을 다시 수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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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

— 다시 제출한 후 15~20분 이내에 최신 KYC 인증 결과를 받게 됩니다.

—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정크/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이메일이 의도치 않게 해당 폴더에 도착했는지 확인하세요. 이메일 받은편지함 설정에서 Bybit 도메인을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제 해결: 이메일 인증 코드를 받을 수 없음을] 참조하세요 .

— 정크/스팸 폴더에서 당사 이메일을 볼 수 없다면 귀하의 프로필이 [제한된 국가/지역] , 미성년자 또는 위험 프로필 감지 등 [Bybit 서비스 약관을 위반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LiveChat 지원팀에 문의하거나 [여기에서] 사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FAQ — 비즈니스 KYC

 

바이비트 신원을 다른 계정으로 이전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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